사도 된 바울
사도 된 바울
제 말을 믿지 못하고 전하는 복음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반드시 멸망의 지옥을 피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지옥의 고통을 모르고 사는데 지옥의 고통은 이 세상에서 맛보고 살았던 최고의 고통보다 더 심한 고통을 영원히 받고 사는 곳이 바로 지옥입니다. 이런 무서운 고통을 받지 말고 사시라고 전하는 말씀이 복음의 말씀이므로 여러분들이 할 일은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이 무엇이 복음이었는가를 발견하고 그 복음을 믿으면 됩니다.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갈라디아 1:1
‘사람들에게서 난 것도 아니요.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및 죽은 자 가운데서 그리스도를 살리신 하나님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도 된 바울은’
사도라는 뜻은 보내심을 받은 자란 뜻인데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보내신 사람이 사도입니다. 그래서 사도는 누구나 될 수 있는 직분이 아닙니다. 사도는 사람에 의해서 되는 직분이 아니라 하나님으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자들이 사도입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하나님께서 보내시지도 않는 자칭 하나님의 종들이 많습니다. 이 사람들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하나님의 종인지 아닌지를 분별하지 못하므로 이 사람들을 따라가다가 결국은 멸망을 자신들도 당하고 나서야 자신들이 사람들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이때는 돌이킬 수도 없고 구원의 기회는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으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사도는 어떤 사람들인가 보시기 바랍니다.
누가복음 4:4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다른 동네에서도 하나님의 나라 복음을 전하여야 하리니’ ‘나는 이 일로 보내심을 입었노라 하시고’
하나님께서 멸망으로 가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셨는데 무엇을 사람들에게 전해서 사람들을 구하시게 되느냐 하면 하나님의 나라 복음을 전하여 사람들을 구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나라 복음이 천국 복음이며 천국 복음이란 뜻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복음을 깨달아서 복음을 믿으면 천국 백성이 된다는 뜻이 천국 복음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멸망에서 구하기 위해서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 사도는 무엇을 전하라고 하나님으로부터 보내심을 받았는가 보시기 바랍니다.
로마서 10:15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하나님께서 멸망으로 가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세상에 보내심을 받은 사람들은 아름다운 소식, 곧 기쁜 소식을 전하는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하나님의 종들인데 하나님께서 보내지 않는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과 아름다운 소식을 전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기쁜 소식은 복음을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복음을 사람들에게 설명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보내지 않으신 자칭 교황 목사 신부 선교사들이며 복음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므로 복음을 사람들에게 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분별도 하지 못하고 멸망을 향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복음을 전하고 복음을 설명할 수 있는 하나님의 종은 둘째 언약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속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보내신 그리스도의 종은 어떤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종인가 보시기 바랍니다.
마가복음 16: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이요. 그리스도의 종들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종들이며 그리스도께서 이 사람들에게 멸망으로 가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세상에 보내신 그리스도의 종들이므로 이 종들은 복음이 무엇인지 알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멸망 받을 사람들과 구원받을 사람들의 길은 어떻게 정해지게 되는가를 보시기 바랍니다.
마가복음 16: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사명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의 제자들이라면 반드시 복음이 무엇인지 알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해줍니다. 그러나 복음을 전하지 못한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제자들도 아니요. 사람들을 율법으로 무장시켜서 배나 지옥 자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면 멸망의 사람들과 구원을 얻게 될 사람들은 어떻게 정해지느냐 하면 제자들이 전하는 것은 복음이므로 복음을 듣고 복음을 깨달아서 복음을 믿게 되는 사람들은 구원을 얻게 되지만 복음을 듣고도 복음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복음을 믿지 않으므로 멸망을 받게 되며 그리고 아예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복음을 믿을 수 없으므로 모두 죄 사함을 얻지 못하고 멸망을 자신들이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멸망과 구원의 사람으로 정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복음을 듣고 복음을 깨달아서 복음을 믿음으로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고 구원받기를 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