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함을 받은 사람들

 -청함을 받은 사람들-

마태복음 22:14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청함을 받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구원을 얻었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구원을 얻지 못한 사람들이 청함을 받은 사람들이며 택하심을 입은 사람들은 실제로 구원을 받게 될 사람들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렇게 말씀하신 대로 지금 세상 속에는 청함을 입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믿고 있다고 하는 사람들인데 지구 인구의 30%라는 숫자가 넘지만 실제로 하나님께 택하심을 입고 구원받은 사람들은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아주 적은 수의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청함을 입은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을 말씀하고 계시느냐 하면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구원을 얻게 된다고 초청을 받아 예배당에 모인 사람들이 모두 청함을 입은 사람들입니다.

 

누가복음 13:23-24

혹이 여짜오되 주여 구원을 얻는 자가 적으니이까 저희에게 이르시되 24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들어가기를 구하여도 못하는 자가 많으리라

 

어떤 사람이 그리스도께 묻기를 구원을 얻고 살게 될 사람들이 적습니까? 라고 묻자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시기를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고 하시면서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구하여도 못할 사람들이 적은 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많은 자들이 좁은 문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좁은 문은 무엇을 말씀하는지도 모르고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구하지도 못한 사람들은 한 사람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좁은 문이란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말씀하시며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기를 힘쓴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게 되는 것을 말씀하시는데 복음을 깨닫고 복음을 믿어서 그리스도 안에 살게 된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게 된 사람들입니다. 지금 전하고 있는 복음의 말씀을 세계 사람들이 듣고 1만 명에서 3만 명까지 좋다고 표현을 하지만 실제로 복음을 깨닫고 복음을 믿어서 예수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게 되는 사람들은 아주 적은 수의 사람들이며 복음을 깨닫고 복음을 믿어서 그리스도의 음성을 들은 사람들이 택하심을 입은 사람들입니다.

 

누가복음 17:17, 19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열 사람이 다 깨끗함을 받지 아니하였느냐 그 아홉은 어디 있느냐 19 그에게 이르시되 일어나 가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하시더라

 

문둥병으로 살고 있던 열 명의 나병 환자들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기들이 살고 있던 마을에 오시자 자기들을 불쌍히 여겨 달라고 간구합니다. 그러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제사장들에게 가서 너희 몸을 보이라고 하시자 그들이 모두 제사장들에게 가다가 병을 고침을 받게 됩니다. 이때 한 명의 이방인이 예수 그리스도께 돌아와서 병 고침에 대한 감사를 표합니다. 그러자 그리스도께서 열 명이 모두 낫지 않았느냐 아홉은 어디 있냐고 하시면서 고침을 받고 돌아와서 감사를 드린 사람에게 말씀하시기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육체의 구원과 영혼의 구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홉 명은 육체의 구원은 받았는데 영혼의 구원을 받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이렇게 청함을 받아 육체의 병 고침과 문제를 해결 받은 사람들은 많지만 자기 영혼까지 구원을 얻은 택하심을 입은 사람들은 극소수의 사람들입니다.

 

유다서 1:5

너희가 본래 범사를 알았으나 내가 너희로 다시 생각나게 하고자 하노라 주께서 백성을 애굽에서 구원하여 내시고 후에 믿지 아니하는 자들을 멸하셨으며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홍해 바다를 갈라 구원하시고 이스라엘 백성들은 광야에서 40년 동안을 살게 됩니다. 그리고 40년이 지난 후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 땅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여기서 애굽에서 구원하였다는 것은 육체의 구원 얻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을 통하여 맹세하시면서 주시겠다고 하신 가나안 땅을 믿지 못하고 살았던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을 믿지 않음으로 가나안 땅을 들어가지 못하고 광야에서 죽은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육체의 구원은 얻었지만 자기 영혼은 구원 얻지 못하였고 자기들의 영혼 구원을 받은 사람들은 확실하게 여호수아와 갈렙 밖에는 없었다는 것을 유다는 이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복음의 약속을 알지 못하고 약속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청함을 받은 사람들이지 하나님께 택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아닙니다.

 

잠언 1:24-26

내가 부를지라도 너희가 듣기 싫어하였고 내가 손을 펼지라도 돌아보는 자가 없었고 25 도리어 나의 모든 교훈을 멸시하며 나의 책망을 받지 아니하였은즉 26 너희가 재앙을 만날 때에 내가 웃을 것이며 너희에게 두려움이 임할 때에 내가 비웃으리라

 

하나님께서 부를지라도 듣기를 싫어한 사람들과 손을 내밀어도 거들떠보려고도 하지 않았던 사람들과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주신 교훈을 멸시하고 책망하여도 받지 않았던 사람들은 지금 전하고 있는 복음의 말씀을 대하고 있는 사람들의 태도입니다. 이 사람들은 자기들이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을 얻었다고 생각하지만 청함을 받은 사람들이며 하나님께 택하심을 입고 구원받은 사람들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이 3년 반의 혹독한 대재앙을 만나게 될 때 하나님께서 이 말씀처럼 비웃을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초청을 받았지만 구원받아 천국에서 살게 되는 선택함은 받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의 비밀에 말씀을 통해 사람들이 구원을 얻게 됩니다. 하나님의 보호와 구원을 얻고 싶은 사람들은 제 홈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둘 중에 편리한 곳을 선택하여 보십시오.

https://m.blog.naver.com/jsr10043

https://sungryong9191.blogspot.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너무 중요한 데살로니가후서 2장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하는 이유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거듭남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