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가
-복음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가-
갈라디아 1:17
‘또 나보다 먼저 사도 된 자들을 만나려고 예루살렘으로 가지 아니하고’ ‘오직 아라비아로 갔다가 다시 다메섹으로 돌아갔노라’
사람이 복음을 알게 되면 복음을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복음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어서 안달이 납니다. 사도바울도 복음을 알게 되자 복음을 알고 있는 제자들을 만나는 것보다 복음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아라비아로 갔다가 다메섹으로 돌아갔다고 표현을 합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복음을 전하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이며 복음을 사람들에게 전해줘야 사람들의 영혼과 삶의 보호를 하나님께 받고 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복음을 듣게 되고 복음을 믿게 되면 어떻게 되는가 보십시오.
마가복음 16:15-16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사람들에게 복음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제자들은 복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에게 온 천하에 다니며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그래서 제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제자들에게 복음의 말씀을 듣고 복음을 깨닫게 된 사람들은 복음을 믿었습니다. 그러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복음을 믿는 사람들에게 성령세례를 주심으로 구원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복음을 전해줘도 복음을 듣지 않는 사람들과 복음을 듣고도 복음을 깨닫지 못한 사람들은 복음을 믿지 아니함으로 죄 사함을 얻지 못하고 정죄함을 당합니다. 이렇게 복음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죄 사함도 없고 구원도 얻지 못하고 멸망의 심판을 피하지 못합니다.
갈라디아 1:18-19
‘그 후 삼 년 만에 내가 게바를 심방하려고 예루살렘에 올라가서’ ‘저와 함께 십 오일을 유할쌔 19 주의 형제 야고보 외에 다른 사도들을 보지 못하였노라’
이스라엘의 사람들은 베드로 요한 야고보를 예루살렘 교회에 기둥처럼 귀하게 여겼는데 사도바울은 삼 년이 지나서 베드로를 만나고자 예루살렘에 올라갔다가 베드로와 15일간 함께 지내는 가운데 야고보 외에는 다른 사도들을 만나지 못하였다는 것은 모든 제자들이 복음을 전하는데 모두 집중하고 살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원수되는 사람들에게도 복음이 어떻게 되기를 원하시는가 보십시오.
사도행전 22:17-18
‘후에 내가 예루살렘으로 돌아와서 성전에서 기도할 때에 비몽사몽간에 18 보매’ ‘주께서 내게 말씀하시되 속히 예루살렘에서 나가라 저희는 네가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말을 듣지 아니하리라 하시거늘’
예루살렘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죽이라고 내어준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이 율법을 위주로 살았던 사람들이며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제자들이 복음을 전하여도 듣지도 않았고 복음을 믿지도 않을 사람들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신 그리스도께서 사도바울에게 예루살렘에 속히 가서 복음을 전하라고 하십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멸망의 지옥에 들어가기 전까지도 그리스도께서는 사람들이 복음을 알고 복음을 믿어서 구원을 받기 원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여기서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말이란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을 말씀하시는데 이것은 복음을 알고 복음을 믿어야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믿게 되는 비밀입니다.
갈라디아 1:20
‘보라 내가 너희에게 쓰는 것은’ ‘하나님 앞에서 거짓말이 아니로라’
제가 복음을 전해보니까 사도바울이 이렇게 말한 바울의 심정을 알 것 같습니다. 이 복음을 믿어야 할 목사님들이 믿지를 않습니다. 날마다 성경을 보고 살고 있는 목사님들이 복음에 대한 말씀들을 이해하고 믿을 것 같은데 절대로 믿지를 않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에게 이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복음의 말씀을 전하면 누구보다도 남편의 말을 믿고 복음을 믿어야 할 아내도 그리고 자식들도 복음을 믿지를 않습니다. 이러므로 사람들이 복음을 알고 복음을 믿어야 하는데 믿지를 않고 있기 때문에 사도바울은 하나님 앞에서 거짓말이 아니라고 바울의 심정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의 비밀의 말씀을 통해 복음을 알고 복음을 믿고 싶은 사람들은 제 홈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https://m.blog.naver.com/jsr10043
https://sungryong9191.blogspot.com
댓글
댓글 쓰기